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쇼핑

세노비스 마그네슘 영양제 효능 권장량 복용시간

내돈내산입니다~!

한국인의 절반 가량이 마그네숨 섭취가 부족하다는 기사를 보았어요.

그래서 마그네슘 영양제를 샀어요.

제 목표 중 하나는 건강한 노인이 되는 거에요

그런데 중년에 접어들면서 체력도 부족해진 게 느껴지고

자도자도 피곤하더라고요. 

종합 비타민을 먹고는 있지만

영양 성분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마그네슘을 따로 복용하기로 했습니다. 

 

시중에 마그네슘 영양제가 엄청 많더라고요.

친구가 자기가 먹고 있다면서 세노비스 제품을 추천해 주길래 저도 구입해 보았습니다. 

세노비스 마그네슘 영양제

초록색 케이스가 건강한 느낌을 주더군요.

이것도 생각하고 색상을 정한 거겠지요? ㅎㅎ

마그네슘 알약

크기가 아주 작은 편은 아닌데

그렇다고 해서 목 넘김이 불편할 정도는 아니에요.

게다가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하면 된다는 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하루에 두 번 복용해야 되는 것도 있거든요. 

귀차니즘이 강한 저로서는 하루에 한 번만 먹는 게 엄청 편하더군요. 

 

마그네슘은 저녁 시간에 복용하는 게 좋다더라고요.

하루 종일 몸의 근육에 쌓인 피로 회복이 좋아서 그렇다네요. 

안정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해서

저녁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기왕 산 김에 마그네슘을 열심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건강한 노인이 되려면 지금부터 관리해야죠~! 

마그네슘 효능과 주의사항▶▶▶https://healthy-life-100.tistory.com/6